배송/설치

HOME > 배송/설치
FAQ 검색
FAQ 검색

배송/설치 목록

  1. Q

    배송/설치는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제품에 따라 택배 발송과 DH몰 설치팀의 직접 배송/설치로 나뉘어집니다.


    배송일정 안내

    1. 택배 배송시 : 결제 완료일로부터 1~3일

    · 상품은 오후 2시 이전 입금 완료된 건까지 CJ 대한통운으로 당일 발송합니다. 

       따라서 카페 집기류, 식자재, 제조/수입사 직배송 상품은 입금하신 날로부터 평균 1~3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   단, 제조/수입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. 

    · 배송 지역 및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1~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    · 품절시 별도 안내드립니다. 


    2. 직접 배송/설치시 : 고객과 협의(15일 이내 )

    · 주문서 작성시에 '배송시 요청사항'에 고객님께서 원하는 배송/설치 날짜를 기재해 주시면 최대한 참고하여 일정을 잡아드리며, 결제 완료 후 1일 이내에 당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로 배송 예정일을 안내 드립니다. 

      단, 배송/설치 당일 눈과 비 등 기후, 교통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 (참고 _ 결제 전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문의주시면 일정 상담이 더욱 원활합니다.)

    · 미리 안내한 배송/설치 당일 오전에 당사 설치팀과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, 제품이 출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 

    · 배송/설치시 고객님께서 배송/설치 현장에 부재중이시거나 배송/설치 현장이 원활한 작업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(인테리어 공사, 전기 및 수도 공사)에는 제품 설치가 불가합니다. 

    · 냉장고, 쇼케이스 등의 고객 직접 설치 상품은 1인 기사 배송 및 주소지 1층 입구 하차를 원칙으로 합니다. 하차시 도움을 주실 남성 2-3분이 계셔야 하며, 도움을 주실 분이 계시지 않는 경우 미리 DH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  위 상품은 별도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는 상품으로 고객이 직접 하부 바퀴로 설치 장소로 이동하고, 전원코드를 연결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2. Q

   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배송비는 구매하신 제품에 따라 상이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상품 판매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.


    · 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    · 냉장고, 쇼케이스, 베이커리 장비 등 단품 구매시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 

    · 배송비 문의는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. 

  3. Q

    지방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DH몰은 전국 어디든지 배송 가능합니다. 

    주문하신 상품과 배송지에 따라 배송 기간과 배송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, 상품 주문시 당사 직원이 별도로 배송 일정 관련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.

    배송 관련 문의는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.

  4. Q

   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배송 정보는 결제, 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, 배송 준비중 및 상품이 배송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 

    배송 정보 수정은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5. Q

   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A

    [마이 페이지 - 주문내역조회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고객센터 카톡상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