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환/반품문의

HOME > 교환/반품문의
FAQ 검색
FAQ 검색

교환/반품문의 목록

  1. Q

    상품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[마이 페이지-주문내역조회]에서 상품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,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전화 문의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.


    1. 오배송 및 상품 불량인 경우, 제품 수령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야 합니다. 

    2. 제품 수령후 7일 이내에 제품을 보내지 않은 경우,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설치 완료된 상품 등 상품의 가치를 상실한 경우, 

        또는 고객 임의로 반품 접수 및 반송을 진행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 

    3.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00% 교환 및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.  

    4.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 

    5. 모든 환불 절차는 영업일 기준으로 처리됩니다. 

    6. 상품 반송 및 택배비 등 기타 추가 비용의 입금이 확인된 후에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    7. 오배송 및 상품 불량인 경우, 제품 수령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해야 합니다. 

    8. 제품 공정상 생길 수 있는 얼룩, 오염, 미세한 스크래치 등은 하자 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 

  2. Q

    상품 교환 및 반품시 배송비용이 궁금합니다.

    A

    상품의 불량 및 하자로 인한 교환/반품시의 추가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.

    단,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시의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
    배송비용은 지역과 제품의 크기에 따라 상이합니다.

    자세한 배송비용 문의는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.

  3. Q

    구입한 상품을 반품한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A

    당사에 상품이 도착하여 제품 검수가 완료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. 

    환불 시, 카드 결제로 주문하신 경우 승인취소, 무통장 입금/계좌이체의 경우 알려주신 은행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. (당사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이내)

    이 때,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상이한 경우 환불이 어려운 점 참고 바랍니다.

고객센터 카톡상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