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/결제문의

HOME > 주문/결제문의
FAQ 검색
FAQ 검색

주문/결제문의 목록

  1. Q

   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네. 가능합니다. 

   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에서 [구매하기]를 클릭하시고 개인정보동의를 선택하신 후 비회원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으로도 제품 주문이 가능합니다.

    (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경우, 포인트 적립이 제외됩니다.)

  2. Q

    주문 취소, 반품시 환불절차가 궁금합니다.

    A

    결제 유형에 따라 환불 소요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1. 신용카드 : 온라인 쇼핑몰 [마이 페이지 - 주문내역조회]에서 '주문 취소 요청' 또는 '반품요청'클릭 후 신청 가능.

    고객님께서 '주문 취소신청', '반품요청' 후 당사 근무일 기준 3일이내에 승인취소 처리되며, 카드사 반영은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  2. 무통장 입금 : 온라인 쇼핑몰 [마이 페이지 - 주문내역조회]에서 '주문 취소 요청' 또는 '반품요청'클릭 후 신청 가능.

    고객님께서 '주문 취소신청', '반품요청' 후 당사 근무일 기준 7일 이내에 기재해주신 은행 계좌로 환불 처리됩니다. 

  3. Q

    무통장, 계좌이체 입금 확인은 언제하나요?

    A

    카드 결제,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, 입금완료후 [마이 페이지] - [주문/배송조회]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, 당사 담당 직원의 확인 후 전산 처리되며, 근무일 기준 결제 후 익일까지 처리됩니다.

    입금 확인 여부는 [마이 페이지-주문내역조회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4. Q

    전화로 주문할 수 있나요?

    A

    DH몰은 온라인 주문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인터넷 이용이 불편하신 고객님께서는

   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전화 문의바랍니다.

  5. Q

    결제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해당 주문건을 취소하시고 다른 결제방법으로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 

  6. Q
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취소는 진행단계에 따라 [마이 페이지] - [주문내역조회]에서 주문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. 

   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 이후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며, 상품 수령 후 교환/반품 요청만 가능합니다.

    교환/반품 신청은 [마이 페이지-주문내역조회]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
  7. Q

    주문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 수정은 [결제/입금완료] 단계까지만 가능하며, 상품이 배송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
    주문 수정을 원하시는 고객은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전화 문의바랍니다.

  8. Q

    신용카드 결제 에러(오류)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고객님의 컴퓨터 사용환경에 따라 결제 프로그램상의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    결제버튼 클릭시 설치되는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그 밖에 프로그램 설치 후 카드결제시 에러(오류)가 난 경우에는 결제승인번호가 나왔는지 확인하신 후,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전화주시면 전산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    (참고 _ 카드 결제시 승인 실패, 승인 거절, 또는 승인 불가라는 내용이 나올 시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)

  9. Q

    주문 및 결제가 정상처리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[마이 페이지-주문내역조회]에서 회원님의 주문내역과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10. Q

    결제 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?

    A

    카드 결제 시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은 보안 유지를 위하여 주문할 때마다 입력해야 합니다. 

    무통장 입금의 경우, 주문자와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처리해주셔야 하며,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주문시 '남기는 말'에 별도 기재해 주시거나

    또는 입금완료 후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  11. Q

    쇼핑몰 주문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 

    A

    1. 상품페이지 : 고객님께서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. 

    2. 견적문의 : 고객님께서 원하는 상품을 적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빠르게 견적서를 발송해드립니다. 

    3. 장바구니 :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확인 할 수 있으며,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서 작성페이지로 연결됩니다. 

    4. 주문서 작성 : 주문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. 고객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, 확인할 수 있고, 결제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 

    5. 결제확인 :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방법에 따라 해당페이지로 이동됩니다. 

    6. 구매완료 : 결제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  7. 구매/배송 확인 : 주문이 완료 된 후 배송진행상황은 [마이페이지-주문내역조회]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12. Q

    무통장 입금 계좌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 

    A

    DH몰 무통장입금 계좌번호 : 기업은행 / 921-008506-01-011 / 이욱준 동현테크


    만약,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에는 주문시 '남기는 말씀'에 기재해주시거나

    또는 입금 완료 후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전화 문의 바랍니다.

  13. Q

    무이자 할부도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, DH몰에서는 금액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 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 별로 상이하며, [신용카드 결제 체크] - [주문하기]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결제창의 카드사 선택란에서 무이자 할부 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14. Q

    구매하기가 눌리지 않거나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 

    A

    인터넷 창 윗 상단 메뉴에서 

    도구(Alt+X) -> 인터넷 옵션 -> 보안 -> 사용자 지정 수준 -> 혼합된 콘텐츠 표시 -> 사용 (체크) -> 확인

    하신 후 열려있던 인터넷 창을 닫고 여신 후 다시 한번 쇼핑몰 페이지에서 구매하기 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  위 사항으로도 구매하기가 눌러지지 않으실 경우

    쇼핑몰의 문제는 아니며 고객님의 PC 보안상의 문제이므로 다시 한번 PC를 점검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  15. Q

    결제 방법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?

    A

   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결제(모바일 포함),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입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 

    1. 카드 결제, 가상계좌 입금 시에는 연결된 프로그램을 통해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2. 카드 결제와 무통장입금으로 복수 결제하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DH몰 고객센터 1577-631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센터 카톡상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