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/S문의

HOME > A/S문의
FAQ 검색
FAQ 검색

A/S문의 목록

  1. Q

    A/S 규정이 궁금합니다. 

    A

    · DH몰에서 구매한 상품은 1년 무상 A/S를 기준으로 합니다.

      단,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A/S는 1년 이내일 경우에도 유상 수리됩니다. 

    · 각 제조사의 A/S 규정에 따라 A/S 기준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 

    · 설치가 필요한 제품에 한해 설치과정 중 발생되는 A/S(급·배수 등)는 설치(납품)일자로부터 30일간 무상 A/S 대상입니다. 

      단, 설치시 설치자와 소비자가 합의한 부분에 대해서는 무상 A/S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 

    · DH몰에서 구매한 것이 아닌 제품은 A/S가 불가합니다. 구입하신 판매처에 문의 바랍니다. (유상 A/S 진행도 불가) 

  2. Q

    A/S 접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 

    A

    1. 매장 방문 접수 : A/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최대 10일 소요

       1.1  DH몰 본사로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전달 후 A/S 접수 

       1.2  A/S 입고 → 점검 → 비용 안내 → 수리비 결제 → 수리 완료 → 본사에서 고객이 직접 제품 수령 


    2. 고객센터 접수 : A/S 접수 후 제품 수령까지 최대 15일 소요

       2.1  고객센터 전화 접수 → 당사에서 제휴 택배사에 제품 수거 요청 → 택배사에서 제품 수거 (택배사 사정에 의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.) 

       2.2  A/S 입고 → 점검 → 비용 안내 → 수리비 결제 → 수리 완료 → 택배 발송 → 고객 수령 

       ※ 포장 가능한 박스에 완충재를 넣어 포장하여 주세요. 


    3. 출장 수리 : 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 - 출장비 무료 / 품질보증기간 1년 이후 - 출장비 유료(지역에 따라 상이)

       3.1  고객센터 전화 접수 → 접수 후 2~3일 내 담당 직원 방문 (일부 지역 제외) 

       3.2  무상인 경우 : 점검 → 수리 완료 

               유상인 경우 : 점검 → 비용 안내 → 수리비 결제 → 수리 완료 

       ※ 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라도 소모품 교체, 소비자 과실로 인한 A/S인 경우, 출장비 및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 

고객센터 카톡상담